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항체 찾았다! 기쁜소식!!





안녕하세요!


더샤이입니다 ^^



오늘 포스팅주제는 코로나19 항체입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도 올라와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소식같아 너무 기쁘네요.



여러 기사들이 많지만 간략하게 브리핑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항체에 대한 많은기사들중!


파이낸셜뉴스를 픽셀해보아서 확인하였습니다^^!












많은 이들이 늦은 시일에 대처방안이 나올꺼라 생각했지만..


역시 대한민국! 보다 빠르게 백신개발에 속도를 내어 여러나라에


도움을 주었으면 하네요 ^^


이제 코로나19 로 인한 마스크 착용은 그만하고싶네요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