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샤이와즐거운일상들

HOT! 이슈 +38




이재은 20키로 감량 전 후 사진입니다... 이야... 정말 많이 이뻐졌습니다... 정말 대단한 노력일꺼라 생각이 듭니다..


2015년 이였나요 한매체에서 최근 근황 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완전~~~~~~~~~~~충격에 빠드렸었죠 ㄷㄷ.....


결혼 후 급격히 체중이 늘어 난탓에..... 피하지방 이며, 복부지방이며, 내방지방이 모두 발견된것은 물로이고....


지방간, 동맥경화 초기 판정까지... 받고 갑상샘과 난소에 물혹 발견까지.... 등등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



이후에 체중감럄을 20kg나 해서 밝아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이재은 지금 각종 매체에서 ㅎㅎ 다이어트비법까지 


알려주고있고 체중감량 비법까지 다 알려주고 화제를 모으고있네요 ㅎㅎㅎ




이재은 체중감량 비법 , 이재은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비디오스타 이재은 출연해 " 공복 상태를 없게 만들어야 한다. 오이, 파프리카 등 채소를 즐겨먹었다" 고 했네요 ㅎㅎ


최근 1대 100에 출연해서 '1일 1식'을 체중감량 비법으로도 뽑았구요 ㅎㅎ


이에 이재은이 덧붙혀서 " 오후 3~4시쯤에 먹고 싶은걸로 한끼 먹고 그이후에는 야채나 과일 등 식감있는걸로 공복 상태를 안만들었다" 라고 전했네요 ㅎㅎ


이어 " 체중감량할때 조급하게 마음을 먹으면... 스트레스만 생기고 정신이 망가진다고 멘탈케어 필수" 라고 했네요 ㅋㅋ


이야 그래도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축하드리고요 무엇보다 외모적인부분보다 건강쪽으로 더 축하드리고싶네요 ㅎㅎ


행복한 삶 되시길 바랍니다 이재은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HOTHOT하고 HOT한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카카와 한국 퍼블리싱 계약체결이 성사 되었다고 공식카페에 떳네요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체결관련 내용으로는 대략 국내 서비스를 최고 , 최상의 수준으로 제공하기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하네요 ㅎㅎ



아참 제일 궁금할수도 있는 질문이


" 그럼 스팀 유저는 어떻게 되나요 "


라는 질문일껀데


스팀 플래폼에서도 배틀그라운드를 변함없이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할수있다고하니 참 다행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설정으로 잘 해둘수있을지도 걱정이네요


또한,배틀그라운드 사양이 될만한 폰에서만 돌아갈지도 의문이네요.. 


그외 새로운신규 유저 및 기존유저들이 서비스방법에대해서 계속 회의하고 있다고 하고


배틀그라운드 하는법 등 편의성을 최대한 극대화 할수있다고 방향을 잡아가는 중이라고 덧 붙혔네요 ㅎㅎ


더 구체적인 내용은 정해지는대로 공지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처럼 잘돌아갈련지... .. 


진짜 나오면 폰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할꺼같은데요 ㅋㅋㅋ


근데 FPS게임같은거는...ㅠㅠ 아무래도....


키보드,마우스 손맛을 따라올수도없고.. 정확도에서 많은 차이점이 보일텐데..


이런점은 어떻게 보안할련지...ㅠㅠㅎㅎ


어쩃든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화이팅!!!!빠샤!!!



자자 오늘도 치킨이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ㅋㅋㅋㅋㅋ 아프리카tv방송사고 모음입니다ㅋㅋ


유명BJ 웃긴사고영상 등등 즐거운시청되세요~ㅎㅎ


아프리카티비 방송사고 모음에 페라리 사고도있네요...!ㄷㄷ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안녕하십SL다ㅎㅎ


원더걸스 전 맴버 선예씨 근황이 떳네요^^ㅎ


아기안고 엄마미소에 행복한 삶을 살고있는거같네요 ㅎㅎ


진짜 결혼 생활이 행복한거같아보입니다


얼굴에 행복한 모습이 가득하군요 ㅎㅎ


화려한 모습은 없구 편한복장에 행복한 모습이네요~


8월 12일이 선예씨 생일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더 행복한 삶 사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흠...

그것이알고싶다 에서 충주 성심맹아원 사망사건에 대하여 취재를하였는데요 

위 영상은 사건내용 입니다...


청주충주 성심맹아원 김주희 어린아이가 사망한사건입니다..

편하게 하늘나라로 갔다고해놓고선 온몸에는.. 멍자국들이 가득..

과연... 성심맹아원 원장과수녀는 무슨짓을한걸까요..

마음이 아픕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3



란녕하세요.

오늘은 품위있는그녀 실화바탕인 이야기에 대하여 ㅎㅎ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참으로 보면 대단한거같습니다 ㅋㅋ...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화바탕처럼 느껴지는 저 재벌가 회사는 영풍제지 골판지 회사입니다..ㄷㄷ

김선아씨 역이랑 비슷한 영풍제지의 노미정이란 사람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

노미정씨는 죽지않으셨지만 참 대단한거같네요 리스펙합니다..ㅋㅋㅋ

정말 드라마틱한 삶이네요...대단해유~

품위있는 그녀 결말도 궁금하고... 김희선 패션도 좋고 ㅎㅎㅎ

품위있는 그녀 줄거리도 맘에 들었는데 곧 끝날꺼같네요 ㅠㅠ

품위있는 그녀 15회~16회가 꿀잼이였는데...

품위있는 그녀 시청률도 9~10% 이더라구요 !! ㅎㅎㅎㅎ

다들 품위녀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로 시청해보심이 어떠신지 ㅎㅎ

등장인물도 다양한 케릭을 잡고있어서 보는내내 재미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뉴스기사 링크 뛰어드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4




안녕하십Ll까

오늘은 온유 성추행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글기재 해드립니다.


온유 고소취하 



사건개요는 강남 모 유명클럽에서 20대 여성을 2차례정도 만진혐의로 경찰에게 불구속 입건이 된사건입니다.


자세한건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구


현재 온유갤러리 말도 아닐것이며..


온유 고소취하로 일단락은 되나 싶지만....


벌써 이미지에 타격이 아주클꺼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자 오늘은 핫이슈적인 갓건배의 사건을 총정리를 해보도록하겠다.


갓건배가 신태일도 까고 고트도까고 코트도 까고 노래하는코트도 까고;; 갓건배뜻은 영상참조


갓건배 목소리도 에휴... 중부대? 갓건배 등장? 릴마블도 까고 갓건배 나이도 궁금하고 일베애들은 일베 갓건배 죽일려하고


갓건배 기사뜨고 갓건배 뉴스나오고...ㄷㄷ 갓건배 인스타 장난없고... BJ갓건배 이제 여영 아웃인가...


갓건배 블로그 찾았다던데... 어디드라....


갓건배 고소는 가능한건가.... 자... 영상으로 말하죠....



건배님의... 얼굴이 궁금해지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길건이 E컵이랍니다... 맞는속오도 없답니다...


길건 몸매 지리고요.... 길건 비키니,수영복 입고 움짤만들면 지리겠는데요;;;;


길건 몸매갑이긴 합니다.....


이번 비디오스타 에서 비스 길건 떡볶이 알바생으로...ㅠㅠ 고생했어요 ㅠㅠ......


예전에 길건 김태우 사건이 있는걸로아는데... 잘풀렷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쇼미6 1차공연 다이나믹듀오 와 한해 입니다 ㅎㅎ\

라이노가 탈락했네요 ㅠ..

다들 갑시다!

쇼미더머니 다이나믹듀오 나온거 개좋아 노래잘만들어 ㅠㅠ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쇼미6 역대급 디스전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

바로 감상해보시죠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킬라그램만의 저 매력적인 보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수없어 ㅋㅋㅋㅋㅋㅋ덩치는 산만해도 ㅋㅋㅋ 목소리는 가늘고싶은 마음인가 ㅋㅋㅋ!


어쩃든 잘했다!


굿굿 도장 쾅코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라인업도 쥑이고 ㅎㅎ


재방송볼때마다도 느끼고~ 공연순위도 지리고 ㅎㅎ


쇼미더머니6 스포는 안해야되는데 ㅠㅠ 그럴빠에 다들 쇼미더머니6 재방송 을보세요 ㅠㅠ 아니면 쇼미더머니6 다시보기를 하시던가...


아니면 쇼미더머니6 실시간으로 가보셔서 현장에서 보시던가 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갓 영비다... 저나이에... 저실력이면... 성장가능성 어마무시한데......


진짜 빨수밖에없다 영비 영비 영홍원 ㅋㅋㅋ 이건 팩폭이다...잘한다 ㅋㅋㅋ응원하다 


일진 양홍원이~ 학폭 양홍원이 별명은 많지만 그래도 응원해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와 ~ 요즘 핫하디 핫한

우찬이 넉살 우원재 팀배틀 완전 끝장나드라구요 ㅋㅋㅋ

대박대박 둘다 너무 잘해서 누가 승자인지도 모르겠어요

에이솔은 개인적으로 저는 잘....ㅠㅠ

그래도 여성래퍼로써 잘하는거 인정합니다!ㅎ

다들 호ㅏ이팅~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롼녕하십니까.


오늘은 양동근씨의 정글의법칙 in 코모도 편을 통해서 생존에 도전한 양동근은


김병만씨와 조정식과 함께 순찰 나갔다가 해가 빨리 진탓에.. 생존지로 복귀하지못했어요...


게다가 기본적인 도구도 챙기지 못하고 생존지 떠났는데... 


어쨋든 불을 피우려고 방법을 알려주면서 시작됬다..


김병만씨가 " 애 다루듯이 하면 된다 " 대나무를 흔드는 시범을 하고


양동근에게 줬어요~


그래서 양동근은 잘 불을 피웠고


그래서 조정식씨가 " 역시 애가 셋이라서 불씨를 잘피우신다고 칭찬하자"


갑자기..


오열을 시작합니다........


그이유 즉슨은 몇달전 조이가 호흡정지가 와서 그렇다고 이야기하네요......


나머지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2




영화 택시운전사를 보시면서 의아하셨을부분이 많다고 생각이 드실껍니다.

자 그러면 어디까지가 정말 실화인가 위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죠~ㅎ


주의!!!!!!!!!!!!!!!!!!!!!

이 영상은 영화 택시운전사의 스포일러가 될수 있으므로, 보시지 못한분들은 뒤로가기 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최근 제천에 나체주의 누드펜션때문에 잠시 핫이슈처럼 떠들석 했었죠!?


이 대한민국KOREA에서 누드펜션이 있다는거에 ㅋㅋ 완전 쇼킹 하고 놀랐었습니다,


또 펜션에 오는 모든 사람들이 옷을벗고 펜션에서 놀고 가끔 마을주변도 서성이고 


마을주변사람들의 시선을 민망하게 만들었던 굉장히 시끄러웠던 사건이었죠 ㅠ...


마을주민들이 신고를 했지만,,


최초 자발적 의지라서 처벌이 되긴 어렵다고 제제를 하지못했었습니다..


그래서 나체주의 동호회 회원들은 페션밖으로는 나가지 않겠다고 약속을 해서


일단락은 되는가 싶었는데,


오늘날 경찰조사 끝에! 결국 충북 제천 누드펜션은 폐쇄하기로 하였습니다..


그이유는 즉슥, 공중위생관리법 위반, 불법숙박운영 등 더많은 혐의 조사해서 추가예정이라 합니다..

(일부로..넘어갈수있는부분도 계속 캐내려고할듯싶네요..)


펜션 운영자는 나췌주의동호회 회원들에게 입회비는 10만원 , 연회비는 24만원을 받았다고 했는데..


과연... 뒤에서 더 많은 돈들이 오고가고 하지않을까 지레짐작으로 생각해봄니다.

ex 스와핑,쓰리썸 등등...



어쩃든 참으로 황당한 사건이였네요 ㅎㅎ


그런데.. 외국에서는 누드비치도 있는데... 이런거보면 아직도 우리의 성문화는


많이 엄폐하고 손가리고 아옹식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신챔프가 추가된 롤  LOL '오른' 에 대하여 말씀드리기전에


이미 다 숙지 하고 오셨을꺼라 생각해서 ㅎㅎ


보다 빠른 롤 실험한 영상을 준비해 봤습LI다.


과연 신챔프인 '오른' 의 E스킬로 부실수있는 벽은 무엇인가!?!?

(저도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


자 서론이 길면 루즈 해지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오 대다수의 벽이 많이 뚫리는걸로 확인되어 지네요 ㅎㅎ


약간의 벨붕아닌 벨붕같기도 하면서...


서폿으로도 좋을꺼같기도 하고 탑챔하면서 한타구도일때 원딜 지켜주는식으로 가도 


벽 CC 가진 챔프들은 죽어나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1



안룡하세요!ㅎ



넥센의 이정후 선수가 일냈네요 ㅎㅎ


신인 최다 안타 신기록을 몇십년만에 꺴네요!!ㅎㅎ


축하드립LLi다!



LG 김재현이 때린 134개 안타보다


+2개나 더많은!!ㅎㅎ 

(수치상별로안되어보이네요 ㅋㅋ)



136개로 신기록에 성공합니다


이정후 선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상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영상:YTN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안녕하세요,


SNS에 지금 핫하게 이슈화 되어가고있는 갓건배에 대해 설명드릴 영상입니다.


남성을 혐오 하는 단체 메갈리아 & 갓건배 라는 유투버에 대한 설명 유투브 영상입Li따


다소, 불쾌할수있는 욕설들이 많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영상 시청ㅎH주시길br랍니다.



현재 릴마블 , 김윤태 , 신태일 등등 여러 남성유투버를 저격 또는 비하벌언을 일삼아 큰이슈입니다.


이에 김윤태는 직접 추격전을 펼치다 유투브 계정 삭제를 당했고,


릴마블씨의 지인분은 고소를 당했으며,


신태일은 계속 마녀사냥 중입니다.


이 외에 남성혐오 뿐만 아니라 6.25 참전용사까지 모욕하는 모습들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출처;TV조선 날씨방송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이끼네요 ㅠㅠㅎ


다들 아침에 일교차 조심하시고 항상 몸건강 잊지마시고


즐거운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이서진 포스있는데.. 그저여지없이 받아치네 ㅋㅋㅋㅋㅋ

한지민도 꾀나 깡 있네 ㅋㅋㅋㅋ


 사롸살아있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최진실 딸 최준희 “아직 할머니의 제일 큰 죄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사진<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진실 딸 최준희 “아직 할머니의 제일 큰 죄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이 외할머니와의 갈등에 대해 추가로 고백했다.

지난 6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최준희 입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강제로 탈퇴되어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전 병원을 자진해서 들어 간 것은 맞지만 폐쇄병동인줄은 몰랐고 외부와 차단되는 병동인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입원 절차 다 밟고 난후에 알았고 원래는 3주 동안 입원하는 거였는데 전 정신병자도 아닌데 정신병동에서 지내는 게 억울하여 맨날 간호사와 주치의 선생님들께 내보내달라고 울었습니다. 지금에서야 말하는 것이지만 그런 병동 이었으면 전 입원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아이돌학교 준비를 무너트린 것도 할머니 입니다"라며 "전 처음으로 꿈을 확고하게 안고 열심히 연습하여 1차 2차 다 합격 했습니다. 몇 주 동안 피 땀 흘려 연습한 것을 할머니는 몇 초 만에 말 한마디로 제가 공들여 쌓아온 탑을 무너트렸습니다. 반대한 이유가 스님이 제가 연예인이 된다면 엄마처럼 똑같이 자살을 할 것이라고 했다며 이상한 말씀을 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화가나는 것은 오빠는 어떻게든 연예인 사켜 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보고 다녔답니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17일 날 KBS 속 보이는 TV에 할머니랑 저랑 관계가 더 자세히 방영될 것입니다"라고 예고하며 "이거 하나만 알아주세요. 아직 할머니의 제일 큰 죄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조금 알려드리자면 엄마와 아빠가 이혼한 원인도 할머니 입니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습니다."라고 마무리했다.  

김혜진 기자 khj@nextdailly.co.kr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아는 형님 87회 - 블랙핑크 '춤꾼' 리사♡ 태국 유행 춤으로 흥 대폭발(!) - 블랙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쿵 리사 개심쿵댄스 ㅋㅋㅋㅋㅋㅋ



흥폭퐐 대폭팔 ㅋㅋㅋㅋㅋㅋㅋㅋ 폭소대폭소 ㅋㅋ 웃긴데 좋아 좋아 다들 감사하시죠 ㅎㅎ



댓글과공감은 글쓴이에게 큰도움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복면가왕 플라잉망고vs앵무새(비투비 임현식) 노래Always 오늘자 레전드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 본조비 올웨이스~ 키야 명곡 띵곡 이죠 ..!!!!!

다들 감상해보실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복면가 왕 앵무새 정체는 '비투비'임현식 ㄷ 오늘 자 레전드 ㅋ '그대는 눈물 겹다'대박 ㅠ





비투비 임현식이였다니 ㅠㅠ 더 듣고싶다...ㅠ

그대는 눈물겹다 키햐...레전드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안녕하세요~

벌써 입추입니다 다들 일교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입추

한자명

立秋

사전위치

한국세시풍속사전 가을(秋) > 7월 > 절기

집필자최운식(崔雲植)
갱신일2016-11-08

정의

태양의 황도(黃道)상의 위치로 정한 24절기 중 열세 번째 절기. 양력으로는 8월 8일 무렵이고, 음력으로는 7월인데, 태양의 황경(黃經)이 135도에 있을 때이다. 대서(大暑)와 처서(處暑)의 사이에 들어 있으며, 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절후이다. 이날부터 입동(立冬) 전까지를 가을이라고 한다.

유래

『고려사(高麗史)』 권50 지(志)4 역(曆) 선명력(宣明曆) 상(上)에 “입추는 7월의 절기이다. 괘(卦)는 리(離) 구사(九四)이다. 초후(初候)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어온다. 차후(次候)에 흰 이슬이 내린다. 말후(末候)에 쓰르라미[寒蟬]가 운다.”라고 하였다. 이것은 입추가 지난 후의 계절의 변화를 잘 나타내는 말이다. 『고려사』 권6 「세가(世家)」 6 정종(正宗) 병자(丙子) 2년(1036)에는 “입하(立夏)부터 입추까지 백성들이 조정에 얼음을 진상하면 이를 대궐에서 쓰고, 조정 대신들에게도 나눠주었다.”라는 기록이 있다. 이것은 입추까지는 날씨가 무척 더웠음을 말해주는 것이다. 『고려사』 권84「지(志)」38에 “입추에는 관리에게 하루 휴가를 준다.”라고 하였다.

내용

입추 무렵은 벼가 한창 익어가는 때여서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야 한다. 조선 시대에는 입추가 지나서 비가 닷새 이상 계속되면 조정이나 각 고을에서는 비를 멎게 해달라는 기청제(祈晴祭)를 올렸다 한다.

입추는 곡식이 여무는 시기이므로 이날 날씨를 보고 점친다. 입추에 하늘이 청명하면 만곡(萬穀)이 풍년이라고 여기고, 이날 비가 조금만 내리면 길하고 많이 내리면 벼가 상한다고 여긴다. 또한 천둥이 치면 벼의 수확량이 적고 지진이 있으면 다음해 봄에 소와 염소가 죽는다고 점친다.

입추가 지난 뒤에는 어쩌다 늦더위가 있기도 하지만 밤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따라서 이때부터 가을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특히 이때에 김장용 무와 배추를 심어 김장에 대비한다. 이 무렵에는 김매기도 끝나가고 농촌도 한가해지기 시작한다. 그래서 “어정 7월 건들 8월”이라는 말이 거의 전국적으로 전해진다. 이 말은 5월이 모내기와 보리 수확으로 매우 바쁜 달임을 표현하는 “발등에 오줌 싼다.”와 좋은 대조를 이루는 말이다.

참고문헌

高麗史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18 (한국정신문화연구원, 1991)
조선대세시기Ⅰ (국립민속박물관, 2003)
한국세시풍속자료집성-삼국·고려시대 편 (국립민속박물관, 2003)



출처: 한국민속대백과사전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170804 김현수 안타포함 멀티출루 전타석 에인절스전 하이라이트








즐겁게 보시고 잊지마시고 시청료는!

댓글 & 공감 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종근당 회장 이장한 갑질 논란 (영상)



































종근당 회장 이장한 씨가
운전기사들에게 평소 폭언, 욕설 등
갑질을 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네요..

뉴스를 보니까 실제로 운전기사에게
말한 녹음 파일이 공개되어서
아침부터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종근당 회장 이장한 씨는
운전기사들이 운전할 때 주의를
주다가 한 말이라고 입장을 표현한듯 하고,

사과하려고 운전기사들과
만나려고 했다고 했지만 안된듯 하네요..

종근당 회장 이장한 씨는 현재
공직 사과하겠다고 뉴스에 나왔어요
본사대강당에서 사과문 발표한다고 하는군요

종근당 회장 이장한 씨는
종근당 창업주인 고 이종근 회장의 장남으로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도 맡은 분이라
여론에 지탄을 많이 받는군요;;;

욕설, 폭언도 폭행이 될 수 있으니
상대를 생각해서 갑질이라는
이야기를 듣지 않게 하지말아야겠죠...

종근당 엄청 욕먹는 댓글도 많던데;;;
종근당 회장과 운전기사분들의
서로 잘 원만한 해결 있길 바래봐요

(사진출처 : sbs, ytn 뉴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



오늘 신문을 보는데 후덜덜한 기사보고 놀라서 


공유해드립Li다!







주차 공간 부족과 비싼 주차비로 몸살을 앓는 미국 뉴욕 도심에서 차 한 대를 세우는 주차면 한 칸 가격이 3억 원에 매물로 등장했다. 

26일 NBC·CBS 방송 등 미 언론에 따르면 최근 부동산 사이트 '브라운 해리스 스티븐스'에 뉴욕 브루클린 파크슬로프 지역에 있는 한 건물 옥내 주차장의 주차면이 개당 30만 달러(약 3억 3천만 원)에 매물로 나왔다. 이 주차장에는 모두 145개의 주차면이 있으며 관리인이 24시간 상주한다. 주차면 매입 비용과 별도로 월 관리비 291달러(약 32만원)와 부동산세도 내야 한다.

파크슬로프는 집 매매가격이 100만 달러(약 11억 2천억원), 월세가 3천 달러(약 336만 원)를 훌쩍 넘는 고급 주택가다.

'3억원 주차장'이 있는 건물 건너편에 차량 300대를 수용하는 주차장이 있었으나 부지가 아파트로 재개발되면서 문을 닫아 이 일대 주차난이 심각해졌다. 그렇지만 3억 원이라는 터무니없이 비싼 주차 비용에는 지역 주민들도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경기자 (mkdream@kbs.co.kr)

▶ [저작권자ⓒ KB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키야;;;


배보다 배꼽이 더 크네요 ㅋㅋㅋ....


우리나라만 주차공간에 대해서


끙끙앓는가 싶었는데 


뉴욕도 만만치 않은가봅니다 여윽시..


클라스도 여윽시나 다릅니다..ㅋㅋ


그나저나 저거 살사람이 있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