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 1차공연 지코&딘&킬라그램





킬라그램만의 저 매력적인 보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수없어 ㅋㅋㅋㅋㅋㅋ덩치는 산만해도 ㅋㅋㅋ 목소리는 가늘고싶은 마음인가 ㅋㅋㅋ!


어쩃든 잘했다!


굿굿 도장 쾅코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라인업도 쥑이고 ㅎㅎ


재방송볼때마다도 느끼고~ 공연순위도 지리고 ㅎㅎ


쇼미더머니6 스포는 안해야되는데 ㅠㅠ 그럴빠에 다들 쇼미더머니6 재방송 을보세요 ㅠㅠ 아니면 쇼미더머니6 다시보기를 하시던가...


아니면 쇼미더머니6 실시간으로 가보셔서 현장에서 보시던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