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K-POP

[신곡] 버즈(BUZZ)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가사/듣기/므한듣기] (The Love) MV





늘 그랬었어 넌 참 예뻤어
말할 때마다 웃는 눈도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
사랑해 줄 사람 많을 거야

아프지 않아 괜찮을 거야
잊어줄게 보내줄게
다신 널 찾지 않아

안녕 내 사랑 돌아 보지마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내가 더 많이 미안해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너의 번호를 지워 버렸어
주고받았던 얘기들도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
사랑해 줄 사람 많을 거야

아프지 않아 괜찮을 거야
잊어줄게 보내줄게
다신 널 찾지 않을게

안녕 내 사랑 돌아 보지마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내가 더 많이 미안해
이렇게 사랑이 끝나간다

널 향한 내 사랑은 여기까진가 봐
그 사람 곁에서 행복하길 바래

잘 가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
부족했던 나를 미워해도 좋아
이렇게 사랑이
사랑이 끝나간다








노래방 가게 만들어버리는 버즈노래 ㅋㅋㅋㅋ

버즈 노래 다시 흥해보자!!ㅋㅋㅋ가보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