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 실내낚시터~


]


란녕하세요!~.~

더샤이에요~


오늘은  실내낚시터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택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앞에 보이시는 전광판에서는 미니게임 같은걸 하고있고


미니게임으로 통해서 포인트&상품을 증정해주시드라구요 ㅎㅎ


2시간 30분동안했는데 엄청~~~다양한게임이 많은거같드라구요 ㅎㅎ



사람도 많고 따로 흡연실도있구


공짜로!!!! 컵라면&커피도 ㅋㅋㅋ


먹을수있습LI다!!




저 비내릴때 소리 좋습니당!!ㅎㅎ




평택역 근처에있구요

상호명은


청춘낚시터


입니다~^^